반응형

NHN은 자체 개발한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애프터라이프'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애프터라이프는 여성향 캐릭터 육성 시뮬레이션 장르로 개성 넘치는 20명의 캐릭터들을 관리하는 게임입니다. 이용자는 20명의 캐릭터들을 관리하는 일종의 매니저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사신들을 도와 구천을 떠돌아다니는 원혼들을 정화시켜 소원을 이루게 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 성우 20명이 총 집결해 각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직접 연기했습니다.

NHN은 애프터라이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먼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석 400개, 고급 뽑기권 3매, 2만개의 골드와 크리스탈 패키지, 그리고 도시락 아이템 3개를 증정합니다.

신입 매니저 미션에서는 첫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석 등 여러가지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는데, 제복 SR(슈퍼레어) 카드 선택권도 최종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이용자가 매일 접속할 때마다 출석판에서 보석을 지급하는 신규 유저 응원 출석 이벤트도 진행되며, 출시 기념, 상점에서 보석 구매 시, 기본 지급량의 50%를 추가로 제공하는 첫 구매 보석 50% 추가 지급 이벤트도 열립니다.

이외에도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한 매일매일 보상 지급 이벤트를 통해 골드와 루비, 토파즈, 도시락, 스킬북 등 캐릭터 카드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도 증정합니다.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